CAFE

댓글

뒤로

사람들이 회피형을 싫어하는 이유....

작성자떡볶이폭격기| 작성시간25.07.22| 조회수0| 댓글 4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lliliillliiiii 작성시간25.07.22 나 회피형 처음 만나고 돌아버림. 회피형달글 정독할수록 엄점 다 저렇게 똑같은지..
  • 작성자 통통한고슴돗치 작성시간25.07.23 진짜 회피형 친구인지 웬수 사귀었는데 진짜 줘패고싶고 이기적이고 자기중심적이고 찐따 찌질이 사회성 제로고 진짜 줘패고싶다는말밖에 할말이 없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