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회피형을 싫어하는 이유.... 작성자떡볶이폭격기| 작성시간25.07.22| 조회수0| 댓글 4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liliillliiiii 작성시간25.07.22 나 회피형 처음 만나고 돌아버림. 회피형달글 정독할수록 엄점 다 저렇게 똑같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통한고슴돗치 작성시간25.07.23 진짜 회피형 친구인지 웬수 사귀었는데 진짜 줘패고싶고 이기적이고 자기중심적이고 찐따 찌질이 사회성 제로고 진짜 줘패고싶다는말밖에 할말이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