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12년지기 베프가 축의금 5만원을 냈어요

작성자95.07|작성시간25.07.24|조회수14,645 목록 댓글 96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4018247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FTER L!FE | 작성시간 25.07.25 50냈는데 5를 돌려줘? 염치뭐야ㅋㅋㅋ
  • 작성자코스타리카 | 작성시간 25.07.25 몰염치.. 글쓴이 진짜 마상입은거 같아서 짠하다
  • 작성자퉁퉁이엄마이름모퉁이 | 작성시간 25.07.25 관계정립해야지… 깨닫기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렸네
  • 작성자강냉이조심햐 | 작성시간 25.07.25 아니 ㅎ…받은만큼은 돌려줘야지 장난하냐
  • 작성자마크앤로나 | 작성시간 25.07.30 진짜 너무하넼ㅋㅋㅋㅋㅋㅋ 왘ㅋㅋㅋㅋㅋㅋㅋㅋ 정병올거같은데 나같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