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모쏠연프] 이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하는 게 나은지 패널들 반응 딱 반반 갈린 장면

작성자이잼응원해|작성시간25.07.30|조회수48,373 목록 댓글 250

출처: 여성시대 (이잼응원해)



최근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 방송


쌍방으로 선택한 커플만 1박2일 데이트 가능한 상황

우선 이 안의 분위기는..


현재 최고 인기롤ㅋㅋㅋㅋㅋ 정목
여출 네명이 좋아하고 있음 ㅠ


지연X민홍은 안에서 제일 친해진 사이
지연X이도는 룸메

정목은 이도에게 첨부터 직진이였는데 쌍방되자마자
서로 전혀 염두에 두고있지 않았던 정목X지연이
급 불꽃이 미친듯이 튐


여출들은 정목이 여럿에게 여지 줌+ 하루만에
지연이가 1순위로 손바닥 뒤집듯 바뀐 정목에게 좀 엥..?하는 분위기였음


그리고 정목X지연이 쌍으로 선택해 짐싸서
1박2일 데이트 나가기 직전 상황!
여출들은 지연에겐 데이트 잘 하고 오라며 응원해줌


지연은 나가기 전에 민홍을 불러서 울면서 미안하다고 함


민홍은 너가 마음이 가면 가는거다 잘 놀고와라 쿨하게 말해줌ㅠㅠㅜㅜ 나중에 인터뷰에서 그순간엔 지연이가 우니까 마음이 너무 안 좋았고, 지연이가 자기에게 미안했을 것 같다고 함ㅜ 민홍이 첫날부터 정목 직진이였고
고민상담을 다 지연에게 했었기 때문


지연은 원래 정목과 잘되고 있었던 룸메 이도에게도 가서
안 힘드냐고, 미안하다고 안아주며 눈물 흘림
이도는 진짜 아니라고 원래 이런거다 전혀 그럴 거 없다 잘 갔다와라 웃으며 보내주고

혼자 나가서 오열함 ..😂😭


서인국, 카더가든: 마음이 이해는 가지만 저렇게 미안하다 말하지말고 그냥 데이트 나가는 게 더 나았을 거 같다


이은지, 강한나: 차라리 저게 더 좋다
이제 여출들끼리도 꽤 관계가 깊어진 상태에서 마음이
가는거라 저렇게 말해주면 그냥 아냐아냐 됐어~하게된다


카더가든: 그럼 해도 욕먹고 안해도 욕 먹으니
하는 게 낫네~!



여시내에서도 저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하는 게 나을지
거의 반반 갈리길래 글 쪄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부두루치기 | 작성시간 25.08.02 걍가
  • 작성자마 되겠나 되겠나 | 작성시간 25.08.02 말은 해야지 근데 울어서 선빵치는게 오바야
  • 작성자짱원영 | 작성시간 25.08.03 말은 하는게 나았는데 우는게 짜증나 ㅋㅋ 속으로 지가 왜울어 싶을듯
  • 작성자재석햄믿어요 | 작성시간 25.08.11 껴안고 울기 전까지 괜찮았음
  • 작성자ㄱ상실 | 작성시간 25.08.13 말은 하는 게 나은데 마음이 갈때부터 솔직히 터놓는게 나앗을듯 그리고 우는건 진심 개싫음..
    지 맘 편하자고 우는거아님..? 어차피 가서 존나즐겁게 놀텐데 울어버려서 난 맘놓고 아쉬운 마음도 싫은 마음도 못티내고 당황스러워도 걍 토닥해줘야하자나 개싫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