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쏠연프] 이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하는 게 나은지 패널들 반응 딱 반반 갈린 장면 작성자이잼응원해| 작성시간25.07.30| 조회수0| 댓글 2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루는강쮜 작성시간25.08.01 걍 가라 쌰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강아지최고강아지 작성시간25.08.01 말해주면 좋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쁜나애하루.. 작성시간25.08.01 뭔 말이라도 하는게 낫긴한데 그 뒤에 행동들이 ... 진정성없어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르디만세 작성시간25.08.01 사과하는게더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일로 작성시간25.08.02 걍 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부두루치기 작성시간25.08.02 걍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 되겠나 되겠나 작성시간25.08.02 말은 해야지 근데 울어서 선빵치는게 오바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원영 작성시간25.08.03 말은 하는게 나았는데 우는게 짜증나 ㅋㅋ 속으로 지가 왜울어 싶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석햄믿어요 작성시간25.08.11 껴안고 울기 전까지 괜찮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ㄱ상실 작성시간25.08.13 말은 하는 게 나은데 마음이 갈때부터 솔직히 터놓는게 나앗을듯 그리고 우는건 진심 개싫음.. 지 맘 편하자고 우는거아님..? 어차피 가서 존나즐겁게 놀텐데 울어버려서 난 맘놓고 아쉬운 마음도 싫은 마음도 못티내고 당황스러워도 걍 토닥해줘야하자나 개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