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친구끼리 주식,재테크 토크 좋음 VS 돈 얘기 피곤하고 노관심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Eyeeepiee|작성시간25.08.02|조회수19,493 목록 댓글 234


출처: 여성시대 눅스오일도




20대 때만해도
재테크나 주식 같은거 으른들 화제라고 생각했는데




30대 되니까
슬슬 친구들 중에도 주식 얘기, 부동산 얘기 하면서
기본 토크 소재 중 하나가 됨


현실 친구들 모였을 때
돈 이야기 좋아하는 지 싫어하는지
말해보는 투표 달글(빙자한 쩌리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만훼에에에엥엥 | 작성시간 25.08.03 222 노관심,, 바로 동태눈깔됨
  • 작성자꾸럐핑 | 작성시간 25.08.03 2222 피곤해
  • 작성자띠나나나난 | 작성시간 25.08.04 잠시해야지.. 그냥 2. 제발
  • 작성자결국승무원 | 작성시간 25.08.06 돈 짱
  • 작성자뽁떵이 | 작성시간 25.08.06 사실 말이 재테크지 부동산 청약 주식 비트코인 다 합치면 결국 세상 돌아가는 얘기임 ㅋㅋㅋㅋ 남의 투자에 평가질 할 필요는 없고 남들은 어떻게 투자하고 자산관리 하는지 보면 재밌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