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맹목적 지지 작성시간 25.08.05 진상학부모들이 오빠오빠 거리던데 ㅋㅋㅋㅋㅋ
-
작성자사은품증정 작성시간 25.08.05 진짜 나한테 남친말할때 오빠라고 하지좀마
-
작성자짜증나는칫솔 작성시간 25.08.05 난 왜 이해를 못하지? 오빠라고 할 수 있는 거 아니야? 했는데 남자가 와이프한테 누나라 하면? 하고 생각하니까 개소름 돋네; 하도 주위에서 남친한테 오빠 거리니까 긴갑다 하게되네;
-
작성자크오앙아아앙 작성시간 25.08.06 등신 ㅎㅌㅊ 같음...
-
작성자에반 벅 버클리 작성시간 25.08.06 기괴해 직장동료가 일화로 말해준게 있는데 자식이 남매거든 집에서 얘기할때 자기도 남편할때 오빠라 부르고 딸도 오빠한테 오빠라고 부르니까 한번은 딸이 누구 오빠? 이렇게 물어본적 있대 이게 말이냐고;; 그걸 웃기다는듯이 얘기하는게 기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