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유행을 잘 못받아들이는 세대가 영포티래 ㅋㅋ 유행을 선도하고 트렌디한 세대라고 믿고 있대

작성자누룩곰팡이|작성시간25.08.24|조회수8,701 목록 댓글 38

출처: https://theqoo.net/ktalk/3819635215

















https://youtu.be/XTJwHZGqRqI?si=ilv5yQkCULP2l1eO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항정살300그램 | 작성시간 25.08.24 에겐테토도 반응 안좋은거... 왜이걸 남미새로 엮는거임 그게 더 촌스러... 정작 내친구들도 다 여자인데도 테토녀 에겐녀 스타일 딱보이고 왜 유행하는지 알겠던데 ㅋㅋㅋ성격만봐도 여자들도 에겐녀 테토녀 진짜 있다고ㅠ ㅋㅋ 엠비티아이 같은거라 걍 재밌기만 하구만ㅋㅋㅋㅋㅋ
  • 작성자왕국의눈물 | 작성시간 25.08.24 여시에도 개많음 라부부랑 유행하는 옷같은 글 올라오면 이게 왜 유행이냐고 개화냄
  • 작성자겨울의조각 | 작성시간 25.08.24 요즘 젊꼰들이 더해 진짜 그냥 받아들이면 될걸 꼽주고 무시하고 오히려 부모님 세대가 그냥 그렇구나 하고 받아들임
  • 작성자뽝삑뿍 | 작성시간 25.08.24 ㅁㅈ 유행엔 이유가 없어 이유를 찾지 말고 받아들이기로 함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침. | 작성시간 25.08.24 유행에도 훈수를 두는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