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갑자기 조민아 베이커리 생각나서 찾아보는데 왜 맛있어보이지

작성자루카걸어다니노|작성시간25.08.25|조회수56,524 목록 댓글 59


물론 돈주고 사먹고 싶다는 얘기가 아님
비싼돈줘도 될만하다 그런 말이 아니랔ㅋㅋㅋㅋ

그냥 베이킹이 취미인 친구가 집에서 만들어서 나눠주는 그런 맛 날거같애;; 그게 뭔가 더 맛있을때 있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시아 | 작성시간 25.08.26 난 여신쿠키인가 그거 먹어보고싶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가격을 너무 비싸게 팔았던거같은데 그돈주고는 안먹고싶었던 그런...
  • 작성자밍밍이네 | 작성시간 25.08.26 맛있다는 후기들은 봄.. 맛 궁금하다
  • 작성자대가리만극지말고말을해 | 작성시간 25.08.26 아니 맛때문에 욕먹은거보다..
    딱 봐도 홈베이킹 수준인데 재료도 마트같은데서 소매로 사니까 더 비싼건데 자기가 *직접* 사고 *직접* 만든다는거에 엄청 강조하고 가격은 엄청 비싸고 전공하고 업계에서 일하는 입장에서는 탐탁치 않았던거 같았는데
    그냥 일반인으로 가게 연것도 아니고 유명세 이름값으로 장사되는것도 있고..
    연예인동료들이 홍보해주고 그랬으니까
    그리고 약간 완전체?같이 굴었어 그때...다른 업장 후려치면서 자꾸 자기가 되게 특별한 척 하고..
    욕 먹을만 했어 솔직히
    여자라서 더 욕먹고 그런건 아닌거같음
  • 답댓글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 작성시간 25.08.26 222 위생에서도 말나오지 않았나...
  • 작성자dogami | 작성시간 25.08.26 여신쿠키 고구마쿠키먹어봤는데 택배로주문해서ㅋㅋ 그냥 그저그랬어.. 밍숭맹숭한맛
    택배응대는되게친절했었던기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