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는 감정이다 작성자찐만물만| 작성시간25.08.27|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초코쿠키몬스터 작성시간25.08.27 이거 진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둥이둥이 작성시간25.08.27 정말 우울할때는 물건을 사는 행위애 대한 만족이 큰거같음 막상 택배오면 열어보지도않고 방치했던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로삐로하와이 작성시간25.08.27 진짜 ㄹㅇ 맞말이야이거 병증으로 나타나기도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가티 작성시간25.08.27 ㅇㄱㄹㅇ.. 그렇게 산것들 나중엔 별 의미도 없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음카페[Daum] 작성시간25.08.27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08월 27일 08시 → 인기글 11위 달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lliell 작성시간25.08.27 이걸 지난주에 봤다면...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낋이라고 작성시간25.08.27 ㄹㅇ 사고 후회하는것들 있음 왜삿지하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석천의머리끈 작성시간25.08.27 맞말이야 우울할때 스트레스받을때 더썼어 지금 그때보다 소비 100분의 1로 줄였는데 행복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육육을눌러 작성시간25.08.27 ㅠ뼈맞았네..스트레스받아서 차 사고싶었는데 참아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응용외과학 작성시간25.08.27 스트레스 받으면 뭐 사고 싶어짐...얼마전에도 가방 충동구매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듀듀두두 작성시간25.08.27 여행.......... 여행을 가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쪼쪼이리오련 작성시간25.08.27 ㄹㅇ임 뭘 사도 안 채워져서 끝엔 깨달음내가 돈으로 살 수 없는 걸 사려고 했구나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