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방서옆경찰청창살쇠창살 작성시간 25.09.08 옆 도시 구미 지원해조랔ㅋㅋ
-
작성자마루와강쥐 작성시간 25.09.08 큰일낫다 ㄷㄷ
-
작성자도개걸윷윷 작성시간 25.09.08 미안하지만 거덜내러가야겠어
-
작성자인태희 작성시간 25.09.08 한 100만명 온다 생각하고 인근 지역에도 지원요청 미리 해 두는게 나을거 같다. 아님 옆동네 구미에서 비슷하게 구미베어 축제 하면 좀 분산 되지 않을까? 올해 김천 미어 터지겠네
-
작성자통도리도리 작성시간 25.09.15 나도 가서 도와야하는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