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김천김밥축제를 보면 왜 서로마 말기에 게르만 대이주로 국경도시들이 파괴되었는지 알 수 있음.x

작성자내대통령일재명|작성시간25.09.08|조회수75,413 목록 댓글 75

출처: 여성시대 내대통령일재명

그러니까 김천이 한국의 서로마라는 건가요?

침략..이게맛다
김밥을 내놔라

간증
ㅠㅠㅠㅠ



작년의 김천축제 사태로
내국인들도 다 어? 나도 가볼래? 상태인데
케데헌 김밥까지 터져버림 시핥




이건 그냥 웃겨서



김천 김밥축제 47일 남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방서옆경찰청창살쇠창살 | 작성시간 25.09.08 옆 도시 구미 지원해조랔ㅋㅋ
  • 작성자마루와강쥐 | 작성시간 25.09.08 큰일낫다 ㄷㄷ
  • 작성자도개걸윷윷 | 작성시간 25.09.08 미안하지만 거덜내러가야겠어
  • 작성자인태희 | 작성시간 25.09.08 한 100만명 온다 생각하고 인근 지역에도 지원요청 미리 해 두는게 나을거 같다. 아님 옆동네 구미에서 비슷하게 구미베어 축제 하면 좀 분산 되지 않을까? 올해 김천 미어 터지겠네
  • 작성자통도리도리 | 작성시간 25.09.15 나도 가서 도와야하는거 아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