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통계청
https://x.com/gosohandooyoo/status/1964938009729806446?s=46
플러스 아님 마이너스임
요즘 출산율 올랐다고 하는데
30대 초반 1.8 오르고
35-49세 31오름 (시험관 추정)
이것도 커뮤사세라고 해보던가..
내 주변은 다 낳는데? 이러면 당신 말이 맞아요
요즘 20대에 애낳는 사람이 어딨어. 통계에서 빼야함 > 네?… “0명”도 아닌데 통계에서 빼자는 건 그냥 현실 왜곡이지. 통계는 있는 그대로 반영하는 거임…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