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2025년 20대 출산율 -154.6

작성자허허허휴|작성시간25.09.09|조회수5,608 목록 댓글 40

.

출처: 통계청

https://x.com/gosohandooyoo/status/1964938009729806446?s=46



플러스 아님 마이너스임




요즘 출산율 올랐다고 하는데
30대 초반 1.8 오르고
35-49세 31오름 (시험관 추정)



이것도 커뮤사세라고 해보던가..

내 주변은 다 낳는데? 이러면 당신 말이 맞아요


요즘 20대에 애낳는 사람이 어딨어. 통계에서 빼야함 > 네?… “0명”도 아닌데 통계에서 빼자는 건 그냥 현실 왜곡이지. 통계는 있는 그대로 반영하는 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낼은 햄버거 먹어야지 | 작성시간 25.09.09 20대 결혼한다카면 속도위반했나싶음
  • 작성자소중한아이디 | 작성시간 25.09.09 아직도 존나많이낳네
  • 작성자설탕곤듀님 | 작성시간 25.09.09 30초반보다 40초반이 더 높네 ㅎㄷㄷ
  • 작성자한남국즈아 | 작성시간 25.09.09 후덜덜ㅋ
  • 작성자박찬대표 | 작성시간 25.09.10 심지어.. 30대는 그냥 사람이 많은것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