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0대 출산율 -154.6 작성자허허허휴| 작성시간25.09.09|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기다리다듣는중 작성시간25.09.09 95년 대비니까.. 당연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얼이재명스명스명스명스명스 작성시간25.09.09 와 그럼 미래인류 도태인거 진짜네..다 나이들어서 낳는걸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bone 작성시간25.09.09 아직도 20만이 넘게 낳고 앉아있네... 그러를 그러세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함냐함냐배고파 작성시간25.09.09 그래도여전히 낳는사람많아서뭐 다들 행복하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모바 작성시간25.09.09 님주변은 많이낳으시면 저대신 많이 낳아주세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북즈 작성시간25.09.09 아이 해외 입양 보내면서 그놈의 출산율ㅋㅋㅋㅋㅋ 징그러워 죽겠네 미혼모 지원이랑 태어난 애들이나 잘 챙겨..... 그렇게 소중한 대한민국 미래가 될 아이들을 해외입양은 왜 보내놓고 애 안 낳는다고 되게 관심 많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모땡 작성시간25.09.09 30대 후반 출산.. 어케 감당하려고 낳는걸까.. 나도 늦둥인데 자식입장에서 별로인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루베리 작성시간25.09.09 30대부터 시험관이라 ….장애정자 존나 많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쿠스포쿠스 작성시간25.09.09 20대에 안낳으면 30대에서 그만큼 낳아야하는데 아니잖아 출산율 자체가 낮아진게 팩트인덜,,, 걍 ㄹㅇ 생각없는 사람들만 낳기때문에 그런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RB aria uy arbosa 작성시간25.09.09 진짜우째될랑고 ㅋㅋ근데 다들 잘하고계시네 여기 태어나게하는거자체가 애한테 못할짓이야 재벌아닌이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애옹 작성시간25.09.09 23.8만 명도 아직도 많게 느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락토핏당케어 작성시간25.09.09 누가 20대때 애를낳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znw 작성시간25.09.09 아 근데 미래가 무섭긴하다.. 40대초반이 낳은 애기들이.....건강할까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강하고재태크잘하는여시 작성시간25.09.09 양남 정자은행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을 곱게 합시다 작성시간25.09.09 ㄹㅇ 예전에는 20대 결혼 하는 것도 드물지 않게 느껴졌는데 지금은 20대인데 결혼한다하면 다들 왜 이렇게 빨리 해? 이런 느낌이라 당연히 출산도 그럴 듯 또 결혼한다고 다 애 계획하는 분위기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낼은 햄버거 먹어야지 작성시간25.09.09 20대 결혼한다카면 속도위반했나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중한아이디 작성시간25.09.09 아직도 존나많이낳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탕곤듀님 작성시간25.09.09 30초반보다 40초반이 더 높네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국즈아 작성시간25.09.09 후덜덜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찬대표 작성시간25.09.10 심지어.. 30대는 그냥 사람이 많은것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