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여시 너무 혐오 심해...

작성자주태정|작성시간25.09.24|조회수4,598 목록 댓글 40

스레드 -> 남자한테 이쁨받는 각종 코르셋, 내조방법 올라옴
네이버 뉴스 -> 남자끼리 범죄저지른 댓글에 뜬금없이 여자소환해서 팸, 정치기사에는 항상 페미어쩌고 욕함
인스타 -> 여혐 컨텐츠 오지게 올라옴
유튜브 -> 여성인권 관련 언급 하나라도 하면 욕 뒤지게 처먹고 여자유튜버는 말투, 얼굴, 행동 등 하나하나 나노품평해서깜 남유튜버남들 잘만 놀러간 인도 여유튜버가 가면 강간당하라고 말하는 댓글 수천개 달림
블라인드 -> 나이든 여자는 가치가 없다는게 그들의 의견

+여시에선 동물, 노인 혐오 등등 어그로성글 빼면 거의없는데
나가면 동물이고 노인이고 혐오천지에 환경 생각한단 말만해도 조롱 박으면서 ㅈㄴ욕함
동물 챙겨주면 바로 캣맘으로 시작해서 각종 말도안되는 구라 지어내면서 관심도없던 조류권 언급하며 욕함

여혐은 뭐... 난 남자 좋아하는 남미새 맞다 한녀한남 서로 사랑하자 하고 애 셋 낳는거 아닌이상 혐오당함ㅜ~
실수로 여자가 워딩 하나만 실수해도 그 집안 부모까지 신상털어 욕하던거 유구하죠??? 여자들이 온라인에서 입조심해서 뒤지게 욕처먹는꼴 안보이니까 여혐 없는줄 아나봄

여성인권은 목소리도 못내서 싸울일 없는게 정말 혐오없는 세상임?
그거야말로 혐오의 온상인데 ㅋㅋㅋㅋㅋ

당장 썸머써머 뭐 별말도 안했는데 아니꼽다고 싸불해서 이번에 댓창 닫았는데


현생 -> 아직도 임금차별, 채용차별 여전하고 남성카르텔에 눈돌리면 성매매 업소 보이고 호주제 사라진지 20년짼데 아직도 남자성으로 대를 이어가고 아직도 불촬물이 sns에서 떠돌아다니고 여성대상 혐오범죄 판침 피해자가 내가아닐뿐....^^


어케참음 ㄹㅇ
여시가 그나마 숨쉴 구멍인데


진심 여시가 혐오심하고 밖이 혐오 안심하단 사람들은 남자 졸ㄹㄹ라 사랑하셔서 저게 '그다지 안거슬리는' 상태여서 혐오가 안심하게 느껴지는거임 ㅋㅋㅋ

본인이 남자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여혐이 별로 안거슬려해놓고 여초커뮤에서 여혐 거슬려서 지적하는 사람들 커뮤사세니 사회성이니 뚜까패다가 역풍맞고 줘터지니까 나도 여잔데 왜패 여시 혐오 너무심해 이러는거 정신못차렸나싶어 ~

내 현생에선 아직도 남미새처럼 구는게 사회성 조진취급 받으세용
요즘 메이저 컨텐츠에서도 남미새 까는 컨텐츠 개많은데 멀,,, 그게 공감받으니까 그런 컨텐츠가 계속 생산되는거임

본인 현생에선 남자 사랑하는게 주류라면 그만큼 수준낮은 인간관계 풀이라는거지 본인 인간관계가 한국 여성 주류정서 대변하는거 ㄴㄴ



그나마 여시같이 여성인권 언급이라도 하는 여초들 사라지면
타격 직빵으로 받는건 비혼페미가 아니라 남자와 가까우신 분들이십니다

페미 다죽어서 이제 여혐해도 목소리 내줄곳 사라지면
남자들이 그래도 여자들 살살 달래면서 만날거같음?
남자 눈치 보면서 비위맞춰주고 코르셋 꽉 조인 여자 널릴텐데 님만 바라보겠음?

본인만 바라본다 한들 사랑의 방식이 바뀌는걸 참을수 있을까?
무슬림들한텐 사랑이란 감정 자체가 존재하지않아서 거슬리면 명예살인해버리고
중세시대엔 사랑이란걸 몰라서 여자뺨좀 때리면서 살았겠음?

후회해봐야 여자에게 경제력이라던가 사회적 지위를 쉽게 내어주지않는 사회라면?
당장 사람들의 감정에 호소해도 "남자는 여자하기 나름"이라는 말로 외면 받으면?

인권의 신장은 어려워도 후퇴는 빠르다
여시에서 좀 쓴소리 듣고 기분나쁜소리 들어도 페미니즘에 대한 발언이 자유로운 집단이 존재하고 단체행동 주도해서 사회적으로 페미니스트 눈치 조금이라도 본다는게 여성인 본인에게, 하물며 남미새라고 욕먹는 본인에게도 얼마나 득인지 알아야지

안그럼 진작에 아침마다 오첩반상 차려줘도 생활비 30만원 언더로 못줄였다고 김치녀 소리듣고 욕처먹음

이만큼 온거까지 그냥 시간이 흘러서 자연스럽게 온거아니고
근 10년간 투쟁으로 쟁취한거임

대형 유튜버들만 봐도 논란 안생기려고 페미의 ㅍ도 안꺼내는데
투쟁 아니었으면 공중파에서 된장녀 소리 아직도 하고있었고
30대 되자마자 여자들 단체로 나이정병 걸려서 내남친 내남편 어린여자한테 눈안돌리나 전전긍긍하면서 살았어야했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원칼국수 | 작성시간 25.09.24 ㅇㄱㄹㅇ ㅋㅋㅋㅋ
  • 작성자톈관츠푸 | 작성시간 25.09.24 글고 지금 전세계가 혐오시대인데 여시만 혐오심하다 징징대는거 개지갸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젠이랑 남돌 기혼 안빨아줘서그런건가 이생각들어 그래도 방향성 잘맞고 좋은데 초쳐 짜증나게 밖에서 빵빵이빨고 여혐 개심한건 ㄱㅊ함? 왜 여시에서만 회초리질이지??? ㅁㅊ거같음
  • 작성자비비드유니콘 | 작성시간 25.09.24 ㅇㄱㄹㅇ 여시 존나클린한편ㅋ 다른곳? 진짜 기상천외
  • 작성자enigma | 작성시간 25.09.24 ㄹㅇ 여시도 악귀들 있는건 맞는데 다른데보다 여시 혐오 너무 심해ㅠㅠ 이런 무논리 징징감성이 존나 띠용때용임 그럼 여시말고 맞는데 가서 놀면 될일
  • 작성자마말라이드 | 작성시간 25.09.25 나도 먼 혐오가 심하다는건지 몰겟어......... 우리가 혐오하는거 걍 일본놈, 빨간당, XY염색체, 라틴새 이런거 아냐??? 도라이버에 카페차도 보내고 좋아하는거에 진심이라 복작복작 달글도 만들어놀고 주제가 그지같애도 가서 깽판도 안치고 댓에서 욕도 안하는데 먼....혐.....오..........? 다른커뮤에선 진짜 쌉ㅈㄹ하고 트위터만 봐도 취좃 좃되는데 멀바라는거임? 맘편히 일본빨고 2찍티내고 남자빨고싶은게 아니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