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남돌 여돌에게 신기할 정도로 엄격했었던 WM 소속사

작성자비오는 여름날|작성시간25.09.28|조회수15,691 목록 댓글 27

출처: 여성시대 비오는여름날



https://youtu.be/wA6YMSmAIe0?si=L90gVLjcRGwX_88b

편의점 금지는 소속사들 다들 공통








https://youtu.be/UIZ3FFw7nWk?si=I9AUXEljJWnCr1OB





https://x.com/yoo0917sha/status/1831983915193819164?t=nSQfbyuMpvk_j4h9Zs_E8Q&s=19

(막내인 아린은 데뷔 나이 16살)





https://naver.me/FYqXM90i








https://youtube.com/shorts/LsYZ-s_w7tg?si=QHMhFpRYUlNFxn4g











추측하기로는


첫가수의 충격이라고 예상하기는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단호하게 | 작성시간 25.09.28 옴걸 음방때인가? 방송국에서 남돌 지나가면 다같이 벽보고 서있었다며
    그리고 데뷔하고나선 음주도 한동안 아예 금지였다고했어(효정은 술맛 알고난 다음 금지돼서 힘들었다고함)
    근데 좀 회사가 지독하긴한거같더라 초반에 유아 띄워줄라고 무조건 승희 유아 옆에 세우고 정신없어서 정해진자리 말고 승희가 가운데에 서있었더니 혼냈다며(승희가 한말임)
    이런거 보면 아이돌보호보다는 좀 소속사가 심했던거같아
  • 작성자김윤아 | 작성시간 25.09.28 옴걸이 풀어준 얘기 들어오면 진짜 개심했음... 비단 저거뿐만 아니라 걍 모든 면에서 너무 잡았어..ㅠ
  • 작성자닉네임추천밭슾니다 | 작성시간 25.09.28 아무때나 콜미 콜미
  • 작성자동물학대범들사형시켜 | 작성시간 25.09.28 헐 태군 아무때나 콜미 그 태군? 어쩐지 왜 안 나오나했다
  • 작성자스윗리를키리 | 작성시간 25.09.28 온앤오프는 저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