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돌 여돌에게 신기할 정도로 엄격했었던 WM 소속사 작성자비오는 여름날| 작성시간25.09.28|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비옙 작성시간25.09.28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납작복숭아달달 작성시간25.09.28 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호하게 작성시간25.09.28 옴걸 음방때인가? 방송국에서 남돌 지나가면 다같이 벽보고 서있었다며그리고 데뷔하고나선 음주도 한동안 아예 금지였다고했어(효정은 술맛 알고난 다음 금지돼서 힘들었다고함)근데 좀 회사가 지독하긴한거같더라 초반에 유아 띄워줄라고 무조건 승희 유아 옆에 세우고 정신없어서 정해진자리 말고 승희가 가운데에 서있었더니 혼냈다며(승희가 한말임)이런거 보면 아이돌보호보다는 좀 소속사가 심했던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윤아 작성시간25.09.28 옴걸이 풀어준 얘기 들어오면 진짜 개심했음... 비단 저거뿐만 아니라 걍 모든 면에서 너무 잡았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추천밭슾니다 작성시간25.09.28 아무때나 콜미 콜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학대범들사형시켜 작성시간25.09.28 헐 태군 아무때나 콜미 그 태군? 어쩐지 왜 안 나오나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윗리를키리 작성시간25.09.28 온앤오프는 저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