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머리텅텅
https://x.com/dd_Yquem/status/1935537176328237093?t=6bqxEh_jpqJ5tNEFIeT94g&s=19
https://x.com/Inea_erNea/status/1935653789199147472?t=IksQL3Ezl1S_UOUXOd06Mw&s=19
https://x.com/Bob_Bin001115/status/1935621143375036652?t=jWf7PWnPtF3VA4IkOOa8ZA&s=19
https://x.com/sanzulove1107/status/1935645902074740800?t=zw6SWdlUenbWa3zbmeXtGw&s=19
https://x.com/gajimagamja/status/1935603440589365481?t=UkalmJb39ZZQIPLp44IPEw&s=19
기독교부모한테 커밍아웃 했다는 이유로 피해자 2차가해는 안했으면 좋겠어 저런 부모한테라도 이해받고싶어서 커밍아웃 한건데 고작 이성이 아닌 동성을 좋아한다는 이유로 자식을 교정 시설 보내려고 한 부모가 제일 나쁘니깐
2025년 후진국도 아닌 나름 선진국인 한국에서 동성애자라는 이유로 아직도 이런일이 있고 이런일을 당해야하는게 너무 역겹고 화나 살인자,성범죄자들한테는 이렇게 박하지않고 회개하면 된다면서 동성애자한테는 왜이렇게 박한걸까? 호모포비아한테는 동성애가 살인,성범죄자보다 악한걸까? 개독들도 개독들인데 개독아닌 사람들도 범죄보다 동성애 더 혐오하더라고.. 그럴때마다 우리나라 사람들한테 인류애 잃게돼
동성애 모두가 좋아할수없다고 혐오하는것도 존중해야된다고 하는 사람 여시에 있는데 그 혐오로 사람이 아직까지도 자살하고 (실제로 많은 동성애자들이 자살함) 어떻게 동성애혐오가 존중이 되는걸까?
어떻게 혐오가 존중할 문제가 되는거지? 그 논리면 여성혐오랑 인종차별도 존중해야 될 문제겠네
나 한국 더 잘됐으면 좋겠고 외국인들 한국 욕하는거 볼 때마다 빡쳐서 키배뜨는 사람인데 한국 실제로도 다른 선진국에 비해 인권감수성이 너무 빻아서 그런걸로 비판 받으면 할말없을때 많아.. 고작 동성 좋아하는게 뭐라고 범죄보다 더 욕먹고 혐오당하는지..
성지향성이 뭐라고 2025년에 그 이유로 사람을 자살하게 만드는지.. 2025년인데도 한국에서 이런일이 일어났다는게 너무 속상해
성소수자 문제에 크게 관심가지거나 퀴퍼 나오는거까지는 절대 안바라니깐 그냥 혐오만 안했으면 좋겠고 성지향성만 다르지 그냥 똑같은 사람이니깐 동물원 원숭이 보듯이 바라보지말고 같은 사회구성원으로만 봐줬으면 좋겠어
(레즈 동물원 원숭이 보듯이 글쓰는거 몇번 봐서 언급..)
고인분 그곳에서는 성지향성때문에 고통받지않고 행복하길..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pringSummer 작성시간 25.09.29 개신교인들 인식 ㄹㅇ 아직도 저럼 2030대도 다 저래..ㅎㅎ
-
작성자나라를 좀먹는 6가지 폐단 작성시간 25.09.29 영조 비난하기만 해봐라
-
작성자다조빱으로보여요 작성시간 25.09.29 미친듯...진짜 모순 개쩔어 모두를 사랑하시는 분께서 동성애자는 외않되?
-
작성자뉴티뉴진스 작성시간 25.09.29 나 바이고 기독교인데
기독교에는 죄가 많아 근데 그게 인간이 생각하는 무슨무슨 죄 이런 게 아님 공동체에 위배되는 생각, 멸시 이런것도 다 죄야 기독교에서 동성애를 죄로 보는 거는 공동체를 지속하는 데 위배되기 때문임 아이를 낳을 수 없고 대를 이을 수 없으니까? 근데 그건 그냥 비혼이어도 죄고 걍 그 원칙성 외에는 다 죄임 거짓말해도 죄고 걍 다 죄야
인간은 어쩔 수 없이 모두 죄를 짓고 산다고 해 인간은 걍 태어나자마자 죄인임 근데 여기서 중요한 건 하나님만 그 죄를 정죄할 수 있고 인간은 정죄를 못해 그러니까 너네는 눈치 보지 말고 스스로 속죄하면서 살아라 공동체를 위해 헌신하는 다른 노력이라도 해라 이게 핵심이라고 생각함 네가 그렇게 죄가 많아도 나는 너를 사랑한다가 예수의 교리이기도 하고
근데 한국교회의 문제는 신만 할 수 있는 정죄를 지맘대로 함 동성애 지옥간다 이렇게.. 기독교 교리에서는 이렇게 남을 정죄하는 것도 죄야 근데 왜 동성애만 이렇게 박해할까 생각해봤는데 걍 자기들이 동성애를 안할거기때문에 제일 만만한거임 -
답댓글 작성자뉴티뉴진스 작성시간 25.09.29 그냥 교리 중에 제일 만만한게 동성애를 안하는 건거임 유일하게 자기가 안하고 남한테 비난할 수 있는 거 ㅇㅇ
나는 그냥 교회다니는 인간을 믿는 게 아니라 신을 믿기로했음 정말 동성애가 나쁘고 아니면 애초에 내가 지금 연인을 사랑하지 못하게 했어야 맞지 않나? 싶어 이것도 내 합리화일수 있지만 ㅇㅇ 나는 지금 연인을 통해서 사랑을 배우고 가족을 더 사랑하게 됐고 공동체에 더 헌신하게 됐음 동성애 박해하고 다른 사람을 비방할 동안에 한국교인들은 얼마나 본인들 인생을 잘 살고 있는지부터 돌아봤으면 좋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