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뉴티뉴진스 작성시간25.09.29 나 바이고 기독교인데
기독교에는 죄가 많아 근데 그게 인간이 생각하는 무슨무슨 죄 이런 게 아님 공동체에 위배되는 생각, 멸시 이런것도 다 죄야 기독교에서 동성애를 죄로 보는 거는 공동체를 지속하는 데 위배되기 때문임 아이를 낳을 수 없고 대를 이을 수 없으니까? 근데 그건 그냥 비혼이어도 죄고 걍 그 원칙성 외에는 다 죄임 거짓말해도 죄고 걍 다 죄야
인간은 어쩔 수 없이 모두 죄를 짓고 산다고 해 인간은 걍 태어나자마자 죄인임 근데 여기서 중요한 건 하나님만 그 죄를 정죄할 수 있고 인간은 정죄를 못해 그러니까 너네는 눈치 보지 말고 스스로 속죄하면서 살아라 공동체를 위해 헌신하는 다른 노력이라도 해라 이게 핵심이라고 생각함 네가 그렇게 죄가 많아도 나는 너를 사랑한다가 예수의 교리이기도 하고
근데 한국교회의 문제는 신만 할 수 있는 정죄를 지맘대로 함 동성애 지옥간다 이렇게.. 기독교 교리에서는 이렇게 남을 정죄하는 것도 죄야 근데 왜 동성애만 이렇게 박해할까 생각해봤는데 걍 자기들이 동성애를 안할거기때문에 제일 만만한거임 -
답댓글 작성자 뉴티뉴진스 작성시간25.09.29 그냥 교리 중에 제일 만만한게 동성애를 안하는 건거임 유일하게 자기가 안하고 남한테 비난할 수 있는 거 ㅇㅇ
나는 그냥 교회다니는 인간을 믿는 게 아니라 신을 믿기로했음 정말 동성애가 나쁘고 아니면 애초에 내가 지금 연인을 사랑하지 못하게 했어야 맞지 않나? 싶어 이것도 내 합리화일수 있지만 ㅇㅇ 나는 지금 연인을 통해서 사랑을 배우고 가족을 더 사랑하게 됐고 공동체에 더 헌신하게 됐음 동성애 박해하고 다른 사람을 비방할 동안에 한국교인들은 얼마나 본인들 인생을 잘 살고 있는지부터 돌아봤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