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5년 한국에서 동성애자 커밍아웃 했다고 벌어진 안타까운일

작성자LLBB| 작성시간25.09.29| 조회수0| 댓글 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당신이맞습니다 작성시간25.09.29 울엄빠 나를 ㅈㄴㅈㄴ 사랑하는 게 느껴짐 근데 기독교임 그래서 절대 커밍아웃 안 할거… 사랑하는 걸 알면서도 동성애자인 자식을 받아들여 줄거라는 확신이 전혀 없으니까 ㅎ 가까운 사이임에도 큰 비밀을 안고 살아가야 하는게 너무 슬픔 기독교는 정신머리를 뜯어 고쳐야해 사랑으로 만들어진 종교라면서 전혀 아님 ㅋㅋ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작성자 딸기시즌언제와요 작성시간25.09.29 병이다병
  • 작성자 토끼잔아 작성시간25.09.29 진짜 하나님이면 사랑한다는 이유로 배척하지 않을 것 같지않나?.. 사유없이 교단을 맹신하는 거 아니냐고
  • 작성자 호랭떡집 작성시간25.09.29 남자 기독교인들은 다 없애야지.
    느그 예수 사랑한다는데 동성애아니냐
  • 작성자 저승라라 작성시간25.09.29 성경에 동성애자에 대해 어떻게 나오는지 아는여시…..
  • 작성자 소중한아이디 작성시간25.09.29 ㅋㅋ살인자도 회개하면 용서해주면서 동성애자는 존나 핍박학대함… 존나웃김 ㅎㅎ
    천주교도 강간범은 회개하면 용서해주면서 임신해서 낙태한건 살인이라 ㅈㄹㅈㄹ… 아 존나 싫어
  • 작성자 레몬가방 작성시간25.09.29 개신교는 정신병인거같음
  • 작성자 springSummer 작성시간25.09.29 개신교인들 인식 ㄹㅇ 아직도 저럼 2030대도 다 저래..ㅎㅎ
  • 작성자 나라를 좀먹는 6가지 폐단 작성시간25.09.29 영조 비난하기만 해봐라
  • 작성자 다조빱으로보여요 작성시간25.09.29 미친듯...진짜 모순 개쩔어 모두를 사랑하시는 분께서 동성애자는 외않되?
  • 작성자 뉴티뉴진스 작성시간25.09.29 나 바이고 기독교인데
    기독교에는 죄가 많아 근데 그게 인간이 생각하는 무슨무슨 죄 이런 게 아님 공동체에 위배되는 생각, 멸시 이런것도 다 죄야 기독교에서 동성애를 죄로 보는 거는 공동체를 지속하는 데 위배되기 때문임 아이를 낳을 수 없고 대를 이을 수 없으니까? 근데 그건 그냥 비혼이어도 죄고 걍 그 원칙성 외에는 다 죄임 거짓말해도 죄고 걍 다 죄야

    인간은 어쩔 수 없이 모두 죄를 짓고 산다고 해 인간은 걍 태어나자마자 죄인임 근데 여기서 중요한 건 하나님만 그 죄를 정죄할 수 있고 인간은 정죄를 못해 그러니까 너네는 눈치 보지 말고 스스로 속죄하면서 살아라 공동체를 위해 헌신하는 다른 노력이라도 해라 이게 핵심이라고 생각함 네가 그렇게 죄가 많아도 나는 너를 사랑한다가 예수의 교리이기도 하고

    근데 한국교회의 문제는 신만 할 수 있는 정죄를 지맘대로 함 동성애 지옥간다 이렇게.. 기독교 교리에서는 이렇게 남을 정죄하는 것도 죄야 근데 왜 동성애만 이렇게 박해할까 생각해봤는데 걍 자기들이 동성애를 안할거기때문에 제일 만만한거임
  • 답댓글 작성자 뉴티뉴진스 작성시간25.09.29 그냥 교리 중에 제일 만만한게 동성애를 안하는 건거임 유일하게 자기가 안하고 남한테 비난할 수 있는 거 ㅇㅇ

    나는 그냥 교회다니는 인간을 믿는 게 아니라 신을 믿기로했음 정말 동성애가 나쁘고 아니면 애초에 내가 지금 연인을 사랑하지 못하게 했어야 맞지 않나? 싶어 이것도 내 합리화일수 있지만 ㅇㅇ 나는 지금 연인을 통해서 사랑을 배우고 가족을 더 사랑하게 됐고 공동체에 더 헌신하게 됐음 동성애 박해하고 다른 사람을 비방할 동안에 한국교인들은 얼마나 본인들 인생을 잘 살고 있는지부터 돌아봤으면 좋겠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