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다주거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FYL/830818
옛날에 메바여에서 본건데 스크랩안되길래
새로씀
ㄱㅇㅇ
날계란어떻게 먹냔말임..신기할세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엉망진창딸케 작성시간 25.10.03 ㅋㅋ귀엽다 그런가 난 비리던데 신기하네
-
작성자닥코약기 작성시간 25.10.03 ㅈㄴ 비리던데 ㅋㅋㅋㅋ 냄새부터 비려 ㅠ
-
작성자하느냐고 못봄X 하느라고 못봄O 작성시간 25.10.04 ㅇㅈ 나도 나라구분없이 날계란 다 잘먹어
-
작성자클로로_루실후르 작성시간 25.10.04 난 후각 둔한편이기도 해서 아빠 따라 반숙란 잘먹었는데 엄만 비리다고 싫어하시더라.... 솔직히 아직도 그 비린내가 뭔지 잘 모르겠음..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 25.10.04 한국 사람들 후각이 더 예민해서 그렇다고 생각함
한국 토종인 나, 그냥 어렸을 때부터 생계란 비려서 못 먹음
우유도 좀 비리다 싶은 것들은 지금도 아예 얼굴 근처에도 못 댐(생애 첫 급식 우유 마시자마자 그 자리서 바로 토한 뒤로 우유급식 한 번도 신청한 적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