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한중일 중에 주체성이 제일 높다는 한국인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5.10.04|조회수40,800 목록 댓글 4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8357536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쏘굴 | 작성시간 25.10.04 주체적인 인간들아. 제발 나 좀 내버려둬
  • 작성자컨텍스트 | 작성시간 25.10.05 난 너무 싫어 참견하는 사람 다 끼어드는 사람 으
  • 작성자여자누리 | 작성시간 25.10.05 한둘이 아니야 씨발
  • 작성자건양대학교 | 작성시간 25.10.05 난 어렸을때부터 대상성 높아서 개고생함... 저것만 안높으면돼 ㅅㅂ
  • 작성자우삼겹야채찜 | 작성시간 25.10.05 인접국가들인데 엄청 다르네ㅋㅋㅋㅋ 타인 의식 많이하는 한국 사회 피곤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