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민희진 해임 계약 위반 아냐" 패소한 뉴진스…"즉각 항소" [종합] 작성자하와이안헬로키티|작성시간25.10.30|조회수61,382 목록 댓글 57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04371?sid=102"민희진 해임 계약 위반 아냐" 패소한 뉴진스…"즉각 항소" [종합]그룹 뉴진스(NewJeans)와 소속사 어도어(ADOR) 간 전속계약 효력 여부를 다투는 소송에서 법원이 어도어의 손을 들어줬다. 이에 뉴진스 측은 즉각 항소 의사를 밝혔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41부(부n.news.naver.com전문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7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암어리치맨 | 작성시간 25.10.31 어우 어떡하냐 진짜..... 작성자What are we | 작성시간 25.10.31 근데 문제는 항소해서 지면 결국엔 돌아가야한다는게 문제잖아.. 안돌아갈수 상황이 없으니까 시간이라도 아끼려면 지금이라도 돌아가는게 낫지않나 하는거지뭐.. 작성자시원한비빔국수 | 작성시간 25.10.31 힘내…. 가는 길을 응원해 작성자니탄생석 편도결석 | 작성시간 25.10.31 응원 작성자세일러 코스모스 | 작성시간 25.11.04 뉴진스...보고싶어...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