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미국 살면 살수록 백인 남자들이랑은 최대한 인터렉션 없이 살고싶음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5.11.05|조회수13,040 목록 댓글 44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Sg1Q/2657164




폴여시 ㅎㅇㅎㅇ🙋‍♀️🙋‍♀️🙋‍♀️



백남 잣같은게 한두개가 아니라는 얘기하는 글이니께
갑분 한남 데려와서 그래도 한남보단 나음
이런플은 자제 부탁혀..🥲

상대우위 둘중 누가 더 낫냐아니냐 말하자는게 아님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든놈판놈본놈 | 작성시간 25.11.05 트랜스 백남 하고싶다 ㅠ ㅠ
  • 작성자Rice Einspanner Latte | 작성시간 25.11.05 개공감 회사에서도 백남들이랑 웬만하면 업무 관련 이외의 대화는 하고 싶지도 않음
    (스몰톡 개좋아함) 개시끄럽고 가만히 있어도 정신사나움
  • 작성자몬지알g | 작성시간 25.1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무닉네임임 | 작성시간 25.11.05 존나개시름
  • 작성자이자벨 마랑 | 작성시간 25.11.08 유럽도 그럼.. 1세계 백인 남성 존나ㅋㅋㅋ 걍 기본적으로 지가 나보다 잘났다고 생각해서 챌린지를 소화할줄을 모르더라 시스템 뻑난 컴퓨터마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