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살면 살수록 백인 남자들이랑은 최대한 인터렉션 없이 살고싶음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5.11.05| 조회수0| 댓글 4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ice Einspanner Latte 작성시간25.11.05 개공감 회사에서도 백남들이랑 웬만하면 업무 관련 이외의 대화는 하고 싶지도 않음(스몰톡 개좋아함) 개시끄럽고 가만히 있어도 정신사나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몬지알g 작성시간25.1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닉네임임 작성시간25.11.05 존나개시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자벨 마랑 작성시간25.11.08 유럽도 그럼.. 1세계 백인 남성 존나ㅋㅋㅋ 걍 기본적으로 지가 나보다 잘났다고 생각해서 챌린지를 소화할줄을 모르더라 시스템 뻑난 컴퓨터마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