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미국 살면 살수록 백인 남자들이랑은 최대한 인터렉션 없이 살고싶음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5.11.05| 조회수0| 댓글 4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Rice Einspanner Latte 작성시간25.11.05 개공감 회사에서도 백남들이랑 웬만하면 업무 관련 이외의 대화는 하고 싶지도 않음
    (스몰톡 개좋아함) 개시끄럽고 가만히 있어도 정신사나움
  • 작성자 몬지알g 작성시간25.1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아무닉네임임 작성시간25.11.05 존나개시름
  • 작성자 이자벨 마랑 작성시간25.11.08 유럽도 그럼.. 1세계 백인 남성 존나ㅋㅋㅋ 걍 기본적으로 지가 나보다 잘났다고 생각해서 챌린지를 소화할줄을 모르더라 시스템 뻑난 컴퓨터마냥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