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흐흐흥 작성시간 25.11.11 아파트뿐인데 그거도 똥값ㅠ
아 엄마 걱정임
제발 아프지만 않길 바람ㅠㅜㅜ -
작성자발라발라보니뽀나 작성시간 25.11.11 나한테 말은 안하는데 제발 있었으면...
-
작성자셋둘하나치즈둘톨이 작성시간 25.11.11 어차피 평생 돈안모아도 늙으면 나라에서 부양해주니까 뭐.. 오히려 1억 조차도 없는게 나을듯
-
작성자퇴근원해요 작성시간 25.11.11 어릴 때 부터 없었어.. 진짜ㅠ 와중에 엄마가 주식으로 1억 말아먹고 둘 다 게으르셔서 일도 제대로 안하고... 자가도 없고 작은 방 전세로 전전... 지금은 노후된 주택 하나 사긴 했는데 많이 힘들었다ㅠ 그래도 와중에 대학까지 시켜줘서 부모님 덕분에 나는 1억 모으는게 어렵지 않더라,, 암튼 난 출산 안해서 가난 안물려줄거야 연봉올려서 나랑 엄빠랑 행복하게 살다 죽을거임
-
작성자행복한부자가될사람 작성시간 25.11.11 절대없어...60살되서 자식도움받아서 겨우 빌라 자가 마련했는데 아마 나랑 동생 없었으면 이마저도 못이루고 살았을거같아..엄빠둘다...ㅎㅎ 경제관념 0 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