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게뜨게찌게 작성시간 25.11.15 룸메를 구해라 차라리
-
작성자파블로프의개 작성시간 25.11.15 내 친구들한테 이야기도 했어.
반반할거면 집안일도 반반하고,
너네 부부 평생 딩크로 살아야 한다.
애기 임신하고 출산하면 돈 반반 안되는데?
어떻게 할건데? 하고 존나 내가 뭐라 쪼면서 출산하면 집에서 3년동안
반반 못하고, 육아 집안일 많이 할테니깐 오히려
가정부일 한 몫을 여자에게 줘야한다.
그걸로 생활비 반반 내는 수 밖에 없다.
하고 뭐라고 하니깐,
남자애가 약간 떨떠름해하면서
출산휴가 육아휴직하면 돈 나와요
그걸로 반 내면 되죠. 이지랄 ㅋㅋㅋㅋ ㅋ -
작성자특별한기적을기다리지마 작성시간 25.11.15 다른 부서 대리님이랑 좀 친해져서 알게된게 ㅋㅋㅋ 애가 4살인데 대리님이랑 남편이랑 서로 월급공개도 안했고 공용통장에 정해진 금액만 넣는대 ㅎㅎ
-
작성자브람팜팜 작성시간 25.11.15 주변에 물어보면 대부분 반반이던데
-
작성자썰스데이 작성시간 25.11.15 ㅋㅋㅋ 주변에 보면 반반하는 커플들 거의 이혼 엔딩이고 안 그런 커플은 그래도 나름 잘 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