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함익병이 생각하는 돈관리 따로 하는 부부(반반결혼).jpg

작성자례뼙|작성시간25.11.14|조회수11,460 목록 댓글 54

출처: 여성시대 젤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게뜨게찌게 | 작성시간 25.11.15 룸메를 구해라 차라리
  • 작성자파블로프의개 | 작성시간 25.11.15 내 친구들한테 이야기도 했어.
    반반할거면 집안일도 반반하고,
    너네 부부 평생 딩크로 살아야 한다.
    애기 임신하고 출산하면 돈 반반 안되는데?
    어떻게 할건데? 하고 존나 내가 뭐라 쪼면서 출산하면 집에서 3년동안
    반반 못하고, 육아 집안일 많이 할테니깐 오히려
    가정부일 한 몫을 여자에게 줘야한다.
    그걸로 생활비 반반 내는 수 밖에 없다.
    하고 뭐라고 하니깐,
    남자애가 약간 떨떠름해하면서
    출산휴가 육아휴직하면 돈 나와요
    그걸로 반 내면 되죠. 이지랄 ㅋㅋㅋㅋ ㅋ
  • 작성자특별한기적을기다리지마 | 작성시간 25.11.15 다른 부서 대리님이랑 좀 친해져서 알게된게 ㅋㅋㅋ 애가 4살인데 대리님이랑 남편이랑 서로 월급공개도 안했고 공용통장에 정해진 금액만 넣는대 ㅎㅎ
  • 작성자브람팜팜 | 작성시간 25.11.15 주변에 물어보면 대부분 반반이던데
  • 작성자썰스데이 | 작성시간 25.11.15 ㅋㅋㅋ 주변에 보면 반반하는 커플들 거의 이혼 엔딩이고 안 그런 커플은 그래도 나름 잘 살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