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주2회 재택 경험자인데 솔직히 왜 실패했는지 알 거 같긴 함.twt

작성자압화이야기|작성시간25.12.10|조회수104,046 목록 댓글 360

출처: https://x.com/i/status/1998384007390929286

이게 실화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먼지햄톨산신령 | 작성시간 25.12.16 존나 싫음 그러면 그 근무태만 직원한테 패널티를 줘야지 뭔 ㅇ연대책임 묻는것도 아니거 왜 다 ㄴ못 하게 하는데 선량하게 성실근무하는 직장인들만 졸라피해봄
  • 작성자가스요금실화 | 작성시간 25.12.16 쉬는날에도 집에서 일시켜서 가능하다고 생각함^_^;
  • 작성자사랑강쥐 | 작성시간 25.12.18 거점 오피스 여러개 만드는게 최고의 효율이라 생가함
  • 작성자뜨그덕 뜨그덕 | 작성시간 25.12.19 나는 재택날 더 일 많이함. 귀찮게 찾아오능 사람 없어서.
  • 작성자뉴진쓰 해린 | 작성시간 25.12.19 가끔 재택 말고 풀 재택하고 근무태만 짜르고 중간중간 집말고도 일할수 있는 공간 마련해줘요 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