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단독] 남태령 집회서 '깃발 내리라' 명령한 경찰에 항의했다가 연행된 시민들 1심 무죄 작성자고운손고운발|작성시간25.12.11|조회수1,07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v.daum.net/v/20251211190111320 ... 전문은 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STP일것같은INTP | 작성시간 25.12.11 굿 작성자녹차라떼에샷추가요 | 작성시간 25.12.11 다행이네 작성자로또1등줘라 | 작성시간 25.12.11 형광이들 이제와서 잘못했다면서 사죄하고 존나 뻔뻔하네 작성자차ㅋㅏ게 살ㄹ자 | 작성시간 25.12.11 진심 저기서 가로막았던 경찰들이 고소당해야 되는거 아니냐 난 그 아스팔트가 얼마나 차가웠는지 지금도 기억난다 작성자억강부약 | 작성시간 25.12.12 당연 ㅅㅂ 잘 가는 트랙터 지들이 봉쇄해놓고 어이가 없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