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남태령 집회서 '깃발 내리라' 명령한 경찰에 항의했다가 연행된 시민들 1심 무죄 작성자고운손고운발| 작성시간25.12.11|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ESTP일것같은INTP 작성시간25.12.11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라떼에샷추가요 작성시간25.12.11 다행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줘라 작성시간25.12.11 형광이들 이제와서 잘못했다면서 사죄하고 존나 뻔뻔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ㅋㅏ게 살ㄹ자 작성시간25.12.11 진심 저기서 가로막았던 경찰들이 고소당해야 되는거 아니냐 난 그 아스팔트가 얼마나 차가웠는지 지금도 기억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억강부약 작성시간25.12.12 당연 ㅅㅂ 잘 가는 트랙터 지들이 봉쇄해놓고 어이가 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