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단독] 남태령 집회서 '깃발 내리라' 명령한 경찰에 항의했다가 연행된 시민들 1심 무죄

작성자고운손고운발|작성시간25.12.11|조회수1,069 목록 댓글 5

출처: https://v.daum.net/v/20251211190111320

 

.

.

.

 

전문은 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STP일것같은INTP | 작성시간 25.12.11 굿
  • 작성자녹차라떼에샷추가요 | 작성시간 25.12.11 다행이네
  • 작성자로또1등줘라 | 작성시간 25.12.11 형광이들 이제와서 잘못했다면서 사죄하고 존나 뻔뻔하네
  • 작성자차ㅋㅏ게 살ㄹ자 | 작성시간 25.12.11 진심 저기서 가로막았던 경찰들이 고소당해야 되는거 아니냐 난 그 아스팔트가 얼마나 차가웠는지 지금도 기억난다
  • 작성자억강부약 | 작성시간 25.12.12 당연 ㅅㅂ 잘 가는 트랙터 지들이 봉쇄해놓고 어이가 없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