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뷔해서대박난다 작성시간 25.12.18 어어? 이러면 무조건 서울시장 해야되는거 알지?
-
작성자감자합니다 고구마도요 작성시간 25.12.18 와.. 일 진짜 잘하네
-
작성자마피아모닝 작성시간 25.12.19 개인적으로 볼 때 정원오가 되어야 하는 이유는 강남3구랑 성동구가 가까워서 영향 받을 거 같아서 그럼 그리고 호남 출신인데 서울시장 되고 일잘러인거 보이는 순간 호남에 대한 혐오도 깨질거임
-
작성자김윤아 작성시간 25.12.19 시장이 되어주라
-
작성자식빵의 꿈 작성시간 26.06.03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