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오 성동구청장이 가장 잘한 점이 뭔지 알려드림 작성자지9별| 작성시간25.12.17| 조회수0| 댓글 6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부산꿀주먹 작성시간25.12.18 와 저러니까 만족도가 그렇게 높구나 대단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병현 작성시간25.12.18 내구청장 ㅠㅠㅠㅠㅠ 진짜 만족해서 성동구에서만 살고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토끼 작성시간25.12.18 아 진짜 서울시장 한 번만 시켜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뷔해서대박난다 작성시간25.12.18 어어? 이러면 무조건 서울시장 해야되는거 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합니다 고구마도요 작성시간25.12.18 와.. 일 진짜 잘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피아모닝 작성시간25.12.19 개인적으로 볼 때 정원오가 되어야 하는 이유는 강남3구랑 성동구가 가까워서 영향 받을 거 같아서 그럼 그리고 호남 출신인데 서울시장 되고 일잘러인거 보이는 순간 호남에 대한 혐오도 깨질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윤아 작성시간25.12.19 시장이 되어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빵의 꿈 작성시간26.06.03 가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