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정원오 성동구청장이 가장 잘한 점이 뭔지 알려드림

작성자지9별|작성시간25.12.17|조회수9,743 목록 댓글 6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0315250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뷔해서대박난다 | 작성시간 25.12.18 어어? 이러면 무조건 서울시장 해야되는거 알지?
  • 작성자감자합니다 고구마도요 | 작성시간 25.12.18 와.. 일 진짜 잘하네
  • 작성자마피아모닝 | 작성시간 25.12.19 개인적으로 볼 때 정원오가 되어야 하는 이유는 강남3구랑 성동구가 가까워서 영향 받을 거 같아서 그럼 그리고 호남 출신인데 서울시장 되고 일잘러인거 보이는 순간 호남에 대한 혐오도 깨질거임
  • 작성자김윤아 | 작성시간 25.12.19 시장이 되어주라
  • 작성자식빵의 꿈 | 작성시간 26.06.03 가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