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도 느꼈지만 이번 연휴 보내면서 느낀건데 맛있는 디저트나 케익보고
우와 여샤 어디꺼야!! 하면
응~~ 동네카페~~ 가90퍼였음ㅋㅋㅋ여시들도 한번 검색해봐 ㅋㅋㅋㅋ
ㄹㅇ 쩌리에 맘카페 딸기케익 욕할게아님
만약 주안동카패 임성근이야~~ 하면 어쨌든 지나가던 주안시든 인천으로 놀러갈예정인 여시든 참고할텐데
그게 다 빅데이터되는데
다 동네카페야~~~ 이거 엄청많음ㅋㅋㅋㅋ
그리고 글삭엔딩.... ㄹㅇ 딸케글 욕할게못됨
정보공유 ㅈㄴ안됨 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작성시간 25.12.28 ㅇㄱㄹㅇ
-
작성자루싸이트 토끼 작성시간 25.12.28 안 알려주는 것도 그렇고 질문글도 종종 삭제하던데...
뚱댓으로 답해줬더니 감사인사 한마디도 없이 글삭하는 거 몇번이나 당해봐서
이제 걍 넘기게 됨ㅎ -
작성자겨울쬄지 작성시간 25.12.29 ㄹㅇ 같은여시끼리 돕고살자면서 정보 자세히 알려줘도 고맙단 댓하나 없이 먹튀도 존나해.. 나도 이제 걍 안알려줌
-
작성자뜨개장인의꿈 작성시간 25.12.29 이거 진짜 왜이러는거야…..? 난 누가 물어보면 설명충 돼서 제발 누가 물어봤음 좋겠음…tmi 정보까지 다 말하고 싶어서… ㄹㅇ 이해 안 가
-
작성자행복한 아이 작성시간 25.12.29 지인조차도 머리 예쁘길래 어디서했냐니까 하루종일 말돌림 ㅋㅋ 그러기가 더 민망하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