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개큰 버정 이럴때 개귀찮음

작성자열렬한붕어빵장수|작성시간25.12.29|조회수11,791 목록 댓글 38

뒤에 내가타는버스 잇을까봐 개뛰어가보면 없고
그럴때는 꼭 쟤네다가고 바로뒤에옴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불속에서귤먹기 | 작성시간 25.12.29 정말싫어ㅠㅠ
  • 작성자periodt | 작성시간 25.12.29 구디야 ..
  • 작성자행정집행의대가 | 작성시간 25.12.29 제목만 읽어도 벌써 귀찮아 진심... 눈치게임
  • 작성자Waterwaterwater | 작성시간 25.12.29 진지하게 왜 뛰는거임..ㅠ 걍 앞에 올때까지 기다리면 안되나 좀
  • 작성자랄라아아아우와 | 작성시간 25.12.30 뒤에서 기다리던 사람들 태우고 그냥 가려고해서 손 존나흔들어야됨 개싫어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