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개큰 버정 이럴때 개귀찮음 작성자열렬한붕어빵장수|작성시간25.12.29|조회수11,791 목록 댓글 3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뒤에 내가타는버스 잇을까봐 개뛰어가보면 없고그럴때는 꼭 쟤네다가고 바로뒤에옴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불속에서귤먹기 | 작성시간 25.12.29 정말싫어ㅠㅠ 작성자periodt | 작성시간 25.12.29 구디야 .. 작성자행정집행의대가 | 작성시간 25.12.29 제목만 읽어도 벌써 귀찮아 진심... 눈치게임 작성자Waterwaterwater | 작성시간 25.12.29 진지하게 왜 뛰는거임..ㅠ 걍 앞에 올때까지 기다리면 안되나 좀 작성자랄라아아아우와 | 작성시간 25.12.30 뒤에서 기다리던 사람들 태우고 그냥 가려고해서 손 존나흔들어야됨 개싫어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