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혜리가 덕선이 명대사 “왜 나만 덕선이야!!!” 재현해주는데 우는 류혜영.tw

작성자하기싫어|작성시간26.01.02|조회수78,879 목록 댓글 58

출처: https://x.com/o3o_rookie/status/2007074429445259285?s=20


최애장면이라고 함

왜!! 나만!! 덕선이야!!!



영상은 링크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헤는밤바다 | 작성시간 26.01.03 저건 이름도 이름인데 중간에 껴있는 둘째딸의 설움이 한꺼번에 폭팔함 ㅜㅜ 아들은 아들이라 새로해주고 중간에 낀 나는 늘 언니가 입던옷 물려받고 ㅠ 첫째는 첫째라 사랑받았고 막내는 막내라 응석받지만 둘째는 사랑도 애매 응석도 애매하게 하다 어느순간 포기하게됨. 진짜 딸 둘에 아들 하나인 둘째들은 그 설움을 암. 중간에서 눈칫밥 먹고 살아남은 둘째들 모두 모여라 ㅠㅠ
  • 작성자아주 커다란 모기 | 작성시간 26.01.03 나도 저장면 진짜 클립 1분 짜리만 봐도 울어...
  • 작성자두루마리흊 | 작성시간 26.01.03 아니 너무 많이 알고 많이 보고 울었어서 한줄 듣고 울겠나 했는데 나만! 하자마자 눈물남ㅋㅋㅋㅋㅋ
    내 최애장면이야 진짜
  • 작성자알로하루 | 작성시간 26.01.03 나도 둘짼데 저거볼때마다 눈물남..ㅜㅜ
  • 작성자공부안하냐 | 작성시간 26.01.04 시발나도지금우는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