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가 덕선이 명대사 “왜 나만 덕선이야!!!” 재현해주는데 우는 류혜영.tw 작성자하기싫어| 작성시간26.01.02| 조회수0| 댓글 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허구마 작성시간26.01.03 나도 삼남매중둘째여서 저장면보면 항상움..나도 동생 남자애낳으라고 이름 남자처럼했었는데 엄마가 나중에 그게 너무 미안했다고 중학교땐가 바꿔줬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유를 느껴봐 작성시간26.01.03 응팔에서 이장면이 제일 기억에 남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걱정 작성시간26.01.03 이거진짜 ㅋㅋ ㅠㅠ 악에 받힌 목소리라 눈물버튼임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떡면 작성시간26.01.03 근데 나도 울었음 심지어 난 첫짼데 ㅜ 거기다 생일도 언니랑 퉁쳐서 같이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제와요 작성시간26.01.03 아 눈물나 나두ㅠㅠㅠㅠㅠ왜!!!나만!!!!!!!할때 울분이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구미진돗개 작성시간26.01.03 나도 울엇어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땀배달기 작성시간26.01.03 나도 보자마자 눈물 핑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สวัสดีค่ะ 작성시간26.01.03 진짜 왜 쟤만 덕선이야 나같아도 서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네임우먼 작성시간26.01.03 나도 저 장면 젤 좋은데 제일 맘아파서 잘 못봐ㅜㅜ눈물버튼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쪼록 작성시간26.01.03 나 외동인데 이 장면 보고 개울었어 흑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럭키비키 내 좌우명 작성시간26.01.03 나둘짼데 저거볼때마다 울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CDIWABH 작성시간26.01.03 귀신이 잡아갈가봐 촌스럽게 지었다기엔 보라는 또 안 그래서 아들 낳으려고가 맞는듯…나도 볼 때마다 울어 너무 한맺힌게 느껴져서ㅠㅠ 어디에 말도 못하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ck 작성시간26.01.03 나도 이 장면이 내 최애 ㅠㅠ 저러고 아빠가 덕선이만 불러서 케이크 사주며 미안하다고 하는 장면까지도 너무 좋았어... 저 장면 저 회차 때문에 응팔 끝까지 봄... 그냥 항상 양보하고 살아서 그런가 첫짼데도 엉엉 울었어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헤는밤바다 작성시간26.01.03 저건 이름도 이름인데 중간에 껴있는 둘째딸의 설움이 한꺼번에 폭팔함 ㅜㅜ 아들은 아들이라 새로해주고 중간에 낀 나는 늘 언니가 입던옷 물려받고 ㅠ 첫째는 첫째라 사랑받았고 막내는 막내라 응석받지만 둘째는 사랑도 애매 응석도 애매하게 하다 어느순간 포기하게됨. 진짜 딸 둘에 아들 하나인 둘째들은 그 설움을 암. 중간에서 눈칫밥 먹고 살아남은 둘째들 모두 모여라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주 커다란 모기 작성시간26.01.03 나도 저장면 진짜 클립 1분 짜리만 봐도 울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루마리흊 작성시간26.01.03 아니 너무 많이 알고 많이 보고 울었어서 한줄 듣고 울겠나 했는데 나만! 하자마자 눈물남ㅋㅋㅋㅋㅋ내 최애장면이야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로하루 작성시간26.01.03 나도 둘짼데 저거볼때마다 눈물남..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부안하냐 작성시간26.01.04 시발나도지금우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