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헤는밤바다 작성시간 26.01.03 저건 이름도 이름인데 중간에 껴있는 둘째딸의 설움이 한꺼번에 폭팔함 ㅜㅜ 아들은 아들이라 새로해주고 중간에 낀 나는 늘 언니가 입던옷 물려받고 ㅠ 첫째는 첫째라 사랑받았고 막내는 막내라 응석받지만 둘째는 사랑도 애매 응석도 애매하게 하다 어느순간 포기하게됨. 진짜 딸 둘에 아들 하나인 둘째들은 그 설움을 암. 중간에서 눈칫밥 먹고 살아남은 둘째들 모두 모여라 ㅠㅠ
-
작성자아주 커다란 모기 작성시간 26.01.03 나도 저장면 진짜 클립 1분 짜리만 봐도 울어...
-
작성자두루마리흊 작성시간 26.01.03 아니 너무 많이 알고 많이 보고 울었어서 한줄 듣고 울겠나 했는데 나만! 하자마자 눈물남ㅋㅋㅋㅋㅋ
내 최애장면이야 진짜 -
작성자알로하루 작성시간 26.01.03 나도 둘짼데 저거볼때마다 눈물남..ㅜㅜ
-
작성자공부안하냐 작성시간 26.01.04 시발나도지금우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