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자들이여 새해엔 제발 K-장녀병 완치 좀 하셨으면해요…jpg

작성자Rich|작성시간26.01.05|조회수2,284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연적 아름다움 | 작성시간 26.01.05 과도하게 도와주면 사람이 성장하지 못한다는 말 진짜 공감
    챙겨줘서 고마운데
    외로운 시기 꼭 한번쯤 통과해야 사람이 단단해지더라
  • 작성자뛰어보장퐁짝 | 작성시간 26.01.05 맞아 뭔가 다 해결해줘야할 것만 같음 ㅜ
  • 답댓글 작성자Ric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1.05 내가 왜? 생각해
  • 작성자후루룩찍쩝 | 작성시간 26.01.05 맞아 진짜ㅜ 그러지말자 생각하면서도 나도 모르게 또 해줘버릇함....또 다짐해야지!!! 좋은 글 잘봤어
  • 작성자뒤질래ㅡ? | 작성시간 26.06.18 내가 장녀병 안걸렸더니 장녀병은 여동생이 걸림..왜그러는지 이해가 안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