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여 새해엔 제발 K-장녀병 완치 좀 하셨으면해요…jpg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1.05|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비치냉면 작성시간26.01.05 우리집 장녀는 다 회피해서 둘째가 장녀중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ic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1.05 그게 여시라면 여시도 회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양이의 습격 작성시간26.01.06 Rich ㅁㅈㅁㅈ 회피하면 머어땨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치냉면 작성시간26.01.06 Rich ㅠㅠ.. 맞아 요새 점점 회피하는 중가족 넘 지긋지긋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연적 아름다움 작성시간26.01.05 과도하게 도와주면 사람이 성장하지 못한다는 말 진짜 공감챙겨줘서 고마운데외로운 시기 꼭 한번쯤 통과해야 사람이 단단해지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뛰어보장퐁짝 작성시간26.01.05 맞아 뭔가 다 해결해줘야할 것만 같음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ic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1.05 내가 왜? 생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루룩찍쩝 작성시간26.01.05 맞아 진짜ㅜ 그러지말자 생각하면서도 나도 모르게 또 해줘버릇함....또 다짐해야지!!! 좋은 글 잘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뒤질래ㅡ? 작성시간26.06.18 내가 장녀병 안걸렸더니 장녀병은 여동생이 걸림..왜그러는지 이해가 안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