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여시뉴스데스크]차태현, "아내는 자연분만을 당했다"

작성자피고|작성시간26.01.07|조회수10,049 목록 댓글 33

출처: https://m.ezday.co.kr/bbs/view_board.html?q_sq_board=5227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고레츠고 | 작성시간 26.01.07 낳는건 여잔데 왜 남자허락이 필요할까 열받게
  • 작성자어디가닝 | 작성시간 26.01.07 ㅁㅊ
  • 작성자무화과앙 | 작성시간 26.01.07 제왕 부작용은 부작용이고 저분은 제왕절개 부작용 때문에 망설인거 같지 않은데?
  • 작성자사용 중인 닉네임 | 작성시간 26.01.07 수술이라 보호자 동의 필요했을거야 아마. 내용 중에 수술 중 사망 위험 이런 것도 쓰여있고 그래서 바로 막 동의 서명하기 보단 망설여졌을 듯
  • 답댓글 작성자소정아 지금 몇 월이야? | 작성시간 26.01.08 22 차태현 쉴드는 절대 아닌데, 보통 마취 들어가는 수술은 사망 위험이 있으니까 보호자 서명을 하긴 해야지. 차태현이 왜 망설였는지는 모르겠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