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자들 사이에서 남자친구를 가지는 일이 본인의 바이브를 해치는 일(?) 이라는 인식이 나타나고 있다

작성자star fruit|작성시간26.01.11|조회수3,769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x.com/yoitalien/status/1984043541564477689?t=2_MCsQBt7rkBAMcAQws2Rw&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미잘 | 작성시간 26.01.11 노간지 ㅇㅇ
  • 작성자질병관리청장 | 작성시간 26.01.11 원문 읽어보고싶은 여시
    https://www.vogue.co.uk/article/is-having-a-boyfriend-embarrassing-now
  • 작성자철분제뭐먹지 | 작성시간 26.01.11 언쿨
  • 작성자고것이앓고싶따 | 작성시간 26.01.11 근데 ㄹㅇ 난 근데 남자도 그래ㅠ 요즘 연애하는게 뭔가 짜치게 느껴져서 남자든 여자든 연애한다하면 그 멋짐이 다 사라짐ㅋㅋㅋ
  • 작성자빵보다밥밥 | 작성시간 26.01.12 ㅇㅇ 진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