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 사이에서 남자친구를 가지는 일이 본인의 바이브를 해치는 일(?) 이라는 인식이 나타나고 있다 작성자star fruit| 작성시간26.01.11|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사측이세요물음표 작성시간26.01.11 진짜로 커리어적으로 빵빵한여자도 남친/남편 옆에있는거보면 뭔가 깸...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나미쳤다 작성시간26.01.11 남친있다고 별로인건 아닌데 사람에 대한 흥미는 좀 떨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영 작성시간26.01.11 애초부터 커플컨텐츠로 나온거 아닌이상.. 나도 그렇게 인식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큭피머신 작성시간26.01.11 이제 세상에 할거 많고 뭐하고놀지 이런거 많고 원하는거 많으니까 남친,연애,결혼,육아 이런거 예전부터 있던 식상한콘텐츠인데 별로 보고싶지가 않은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로로루로 작성시간26.01.11 친구가 걍 남친 보러간다 이런 말만해도 노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고마 방구 작성시간26.01.11 머 암만 학벌직업재산 좋다고해도 옆에 남친남편 있다하면 그 순간 아 ㅋ~ 싶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또 작성시간26.01.11 멋없는게 맞으니까 아무리 대모님인척해도 정도차이는 분명히 있지만 가부장적인 사회인건 전세계가 똑같은데 가부장제에 수긍하고 합의하는게 뭐가 멋있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일매일행복하자 작성시간26.01.11 ㄹㅇ노간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텐에 구운 계란 후라이이 작성시간26.01.11 좀 진부해서 그런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이얼리 작성시간26.01.11 ㄹㅇ 멋있어보였는데 그냥 평균인간같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래오래해헤 작성시간26.01.11 남친있고 얘기할때도 걍 친구랑 있던 얘기 하듯이 하면 신변잡기썰푸는정도로 하면 문제없는데.. 너무 위화감드는 그 촌스러운 감성이 있으면 그때부터 노간지.. 남친있없으로 갈리는게아니고 그 감성부터 좀 버려주라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뭘해도 2찍보다 1찍 이재명지지 작성시간26.01.11 결혼하는 여자 노간지 노쿨 이미지 ㄱㅊ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혼감성 극혐맞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ickkkk 작성시간26.01.11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모근뿌셔 작성시간26.01.11 감다뒤 노간지같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소한듀우 작성시간26.01.11 약간 내 이야기 남친한테 다 할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미잘 작성시간26.01.11 노간지 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질병관리청장 작성시간26.01.11 원문 읽어보고싶은 여시https://www.vogue.co.uk/article/is-having-a-boyfriend-embarrassing-now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철분제뭐먹지 작성시간26.01.11 언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것이앓고싶따 작성시간26.01.11 근데 ㄹㅇ 난 근데 남자도 그래ㅠ 요즘 연애하는게 뭔가 짜치게 느껴져서 남자든 여자든 연애한다하면 그 멋짐이 다 사라짐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보다밥밥 작성시간26.01.12 ㅇㅇ 진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