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여자들 사이에서 남자친구를 가지는 일이 본인의 바이브를 해치는 일(?) 이라는 인식이 나타나고 있다
작성자star fruit작성시간26.01.11조회수3,768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말미잘 작성시간 26.01.11 노간지 ㅇㅇ
-
작성자질병관리청장 작성시간 26.01.11 원문 읽어보고싶은 여시
https://www.vogue.co.uk/article/is-having-a-boyfriend-embarrassing-now -
작성자철분제뭐먹지 작성시간 26.01.11 언쿨
-
작성자고것이앓고싶따 작성시간 26.01.11 근데 ㄹㅇ 난 근데 남자도 그래ㅠ 요즘 연애하는게 뭔가 짜치게 느껴져서 남자든 여자든 연애한다하면 그 멋짐이 다 사라짐ㅋㅋㅋ
-
작성자빵보다밥밥 작성시간 26.01.12 ㅇㅇ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