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렌즈 삽입 시력 교정

작성자카이지|작성시간26.01.11|조회수7,693 목록 댓글 3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엥에에 | 작성시간 26.01.12 나 지금 한지 딱 오년됐는데 매년 검사하러갈때마다 시력 점점 높아져 ㅋㅋㅋㅋ 원래 0.8~0.9나왔다가 지금 양쪽 다 1.3됨! 내피세포도 처음쟀을때랑 다를거 없이 그대로임 ㅎㅎ 난 전방말고 후방 렌삽함!
  • 작성자우하하하하하하하하 | 작성시간 26.01.12 내가 저걸 했다니..
  • 작성자비토리아 세레티 | 작성시간 26.01.12 나네...
  • 작성자초기화해쩌요 | 작성시간 26.01.12 나 이거 했는데 시력 유지중
  • 작성자여시중독자 | 작성시간 26.01.12 나도 시력이 너무 나빠서 라식 라섹 다 안되는 눈이라 렌삽함 10년 정도 되었고 시력은 좀 나빠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