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렌즈 삽입 시력 교정

작성자카이지| 작성시간26.01.11| 조회수0| 댓글 39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죠르륵 작성시간26.01.12 나랑 똑같은 여시 발견
    나도 아무 수술 못한대서 하드렌즈랑 안경 끼고 살아야 해ㅠㅠㅠㅠ
  • 작성자 하리보오덕 작성시간26.01.11 나도 5년찬데 아직 갠찬... 근데 친구네 어머니 내피세포 많이 줄어서 실명직전이라고해서 좀무섭 ㅜㅜ 검사 꼭 꾸준히 받아야함
  • 작성자 거렁뱅이에오 작성시간26.01.12 나 한지 10년됐는데 매우 쾌적하고 만족함.. 안구건조도 거의 없고...
    난시 심했어서 시력 조금 떨지긴했는데도 안경 안껴도 잘보임.
    빛번짐있어서 야간운전할때랑 영화볼때만 안경낌!
  • 작성자 십만불 작성시간26.01.12 백내장 확률 꽤 올라가던데
  • 작성자 믈고기 작성시간26.01.12 녹내장걸림
  • 작성자 엽떡쿵야 작성시간26.01.12 라섹하고 눈 시력 스레기돼서 렌삽햇는데 너어어어어무 만족 정기적으로 검진 감
  • 작성자 구정 작성시간26.01.12 생각보다 원초적으로 수술하네
    웬만하면 라섹이나 라식 해. 랜즈 삽입은 십년정도 지나면 부작용 크게 오더라. 백내장, 녹내장 이런 류였어.
  • 작성자 하느냐고X희안하다X됌X심난X됬X 작성시간26.01.12 나 아쿠아icl 햇는데(11년 됐나 12년 됐나) 근시퇴행 없는 건 아닌 것 같아 올해부터 시력 좀 나빠짐 ㅠ 초고도근시여서 그럴 수도 있어 난시교정은 따로 안 하고 수술했어서 그럴 수도 있음 비문증 빛번짐 안구건조 걍 품고 살고 안구건조는 요즘에 안과 가서 좀 케어 받는 편..! 1년에 2번은 검사 꾸준히 가는 중
  • 작성자 물병2개 작성시간26.01.12 나 14년전에 진짜초창기에 했는데 지금 시력 다시개나빠짐..ㅠㅠ
  • 작성자 송교창 작성시간26.01.12 하 난 수술하고 ㅈㄴ 아팠음.. 반대쪽 수술해야하는데 눈을 못뜰지경이였고 렌즈 거꾸로 낀 느낌에 1000배는 넘게 아팠음 6년 넘었는데 아직까지는 너무 만족해 6개월 가는중
  • 작성자 개빡침ㅋㅋ 작성시간26.01.12 아악 내가 저걸했다고? 수술한지 7년정도 되는데 아직은 시력 유지중임 난 만족중.. 근데 올해 검진 받으러 가봐야겠다
  • 작성자 냥냥쿵더러러 작성시간26.01.12 10년좀 넘었는데 시력 나빠졌어
  • 작성자 이재명각하^^7 작성시간26.01.12 시력 변하면 다시 빼는 건가
  • 작성자 Eli*.* 작성시간26.01.12 나도 이거 처음 나왔을때 바로 수술 했는데 최장 10년까지고 보통 5년후에 시력 급격하게 저하된대. 시력 다시 나빠지면 한번 더 렌즈 삽입 할 수 있는데 굳이 지금 하지말고 나이들어서 한번더하라고 권하심
  • 작성자 에엥에에 작성시간26.01.12 나 지금 한지 딱 오년됐는데 매년 검사하러갈때마다 시력 점점 높아져 ㅋㅋㅋㅋ 원래 0.8~0.9나왔다가 지금 양쪽 다 1.3됨! 내피세포도 처음쟀을때랑 다를거 없이 그대로임 ㅎㅎ 난 전방말고 후방 렌삽함!
  • 작성자 우하하하하하하하하 작성시간26.01.12 내가 저걸 했다니..
  • 작성자 비토리아 세레티 작성시간26.01.12 나네...
  • 작성자 초기화해쩌요 작성시간26.01.12 나 이거 했는데 시력 유지중
  • 작성자 여시중독자 작성시간26.01.12 나도 시력이 너무 나빠서 라식 라섹 다 안되는 눈이라 렌삽함 10년 정도 되었고 시력은 좀 나빠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