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스레드에서 간증후기 쏟아진 두피 기름기 제거 방법

작성자구스허니|작성시간26.01.25|조회수20,651 목록 댓글 32

출처: https://www.threads.net/@i.got.you_covered/post/DIlvRvPpTUK?xmt=AQGzGN2uVusc7X9186HnxPy4t_gdH4mIbG1CISL45wMLUg



방법
1 마른 두피에 클렌징오일을 발라준다
(섹션나눠 쭉 뿌려주면 됨/ 머리카락에 흡수되서 얼굴보다 양 더 들어감/ 두피에 직접 뿌리는게 좋더라/ 소스통 활용도 좋음)

2 두피 전체적으로 몇분동안 마사지 해준다

3 미온수 조금씩 묻혀 손끝으로 마사지해준 뒤
물로 꼼꼼히 헹군다
(✔️그럼 우윳빛으로 변함/유화 과정 필요)

4 클렌징폼으로 샴푸하듯 머리를 감아준다, 두피 위주로

5 샴푸해준다
(4번 과정 클폼 없애고 샴푸 두번 해줘도 됨)




‼️두피에 상처났거나 염증 있으면 절대 x
‼️두피 예민하면 x
‼️세정이 중요함 꼼꼼히 씻기
‼️너무 자주x 일주일에 한두번이 좋을 듯




나도 간증 후기들 보고 어제 해봤는데
어제는 긴가민가했거든
머리카락이 좀 뽀송하고
두피랑 머리카락 사이에 공기감이 느껴진다 싶었는데
머리 감은 첫 날이니까 그럴 수 있다 싶었음


24시간 지났는데 아직도 머리카락 뽀송하고
두피와 머리카락 사이에 공기감있고 가벼워 신기 ㅋㅋ


두피전용 클렌징 오일들도 있지만
굴러다니던/저렴한 클오 쓰니까 팍팍써도
부담도없고 좋더라고 ㅋ
난 다이소꺼 사왔는데 유화 잘안되는 제품도 있다니 주의
난 이거 사옴 (광고가 아닙니다아)


한번쯤 도전 해볼만 한 것같고 (두피 상태 따라 선택)
나는 앞으로도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할 것같음 👀
난 엄청 심한 지성은 아님 평범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뽀끄미 | 작성시간 26.01.26 해봤는데 난 효과 별로없었어ㅜㅜ아쉬워
  • 작성자셜록홀즈 | 작성시간 26.01.26 난잘모르겠더라 이걸위해클오까지샀는디 ㅠ
  • 작성자내일도졸리겠지 | 작성시간 26.01.26 알칼리 샴푸나 그냥 일반 샴푸로 정수리를 실리콘 브러시 이용해서 뽀드득 소리 날때까지 감아주면 됨!!!
    바깥쪽 머리카락 들어서 안쪽 두피도 골고루 다 문질러 줘야하고
    제일 중요한거 헹굼과정도 브러시 이용해서 뽀득뽀득 소리 날때까지 안쪽까지 헹궈줌!! 트리스먼트나 헤어팩하고 싶은 경우 뿌리쪽 절대 안닿게 아래만 바르고 방치 하고 충분히 헹궈주면 두피가 숨을 쉬는거 같은 상쾌함을 맛 볼수있음
  • 작성자년잏 | 작성시간 26.01.26 오 나 방금 해보고 머리 말렸는데 기분탓인가 개운하긴 하네 평소엔 샴푸바로 머리 감는데 세정력 아쉬울 때 가끔 해줘도 될듯 귀찮긴 했어ㅜ
  • 작성자파랗게 새파랗게 | 작성시간 26.03.07 개운한데 팔 조오오오오온나 아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