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에서 간증후기 쏟아진 두피 기름기 제거 방법 작성자구스허니| 작성시간26.01.25|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듀듇듀듇 작성시간26.01.25 지루성 두핀데 해봐도 되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카미니쉘 작성시간26.01.25 헐 해봐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파 작성시간26.01.26 샴푸할 때 3분동안 물로만 두피 적셔줘야해 이때 두피 불리는거라 반드시 필요한 과정⭐️ 앗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깨알 작성시간26.01.25 유튜브는 머여 여샤?! 잘못 올린듯 !!!글고 맞아 두피 불리는거 진짜 중요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1.25 오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필리스 작성시간26.01.26 걍 알칼리샴푸 쓰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연금복권1등스피또1등 작성시간26.01.26 해봤는데 효과는 잘 모르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끄미 작성시간26.01.26 해봤는데 난 효과 별로없었어ㅜㅜ아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셜록홀즈 작성시간26.01.26 난잘모르겠더라 이걸위해클오까지샀는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도졸리겠지 작성시간26.01.26 알칼리 샴푸나 그냥 일반 샴푸로 정수리를 실리콘 브러시 이용해서 뽀드득 소리 날때까지 감아주면 됨!!! 바깥쪽 머리카락 들어서 안쪽 두피도 골고루 다 문질러 줘야하고 제일 중요한거 헹굼과정도 브러시 이용해서 뽀득뽀득 소리 날때까지 안쪽까지 헹궈줌!! 트리스먼트나 헤어팩하고 싶은 경우 뿌리쪽 절대 안닿게 아래만 바르고 방치 하고 충분히 헹궈주면 두피가 숨을 쉬는거 같은 상쾌함을 맛 볼수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년잏 작성시간26.01.26 오 나 방금 해보고 머리 말렸는데 기분탓인가 개운하긴 하네 평소엔 샴푸바로 머리 감는데 세정력 아쉬울 때 가끔 해줘도 될듯 귀찮긴 했어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랗게 새파랗게 작성시간26.03.07 개운한데 팔 조오오오오온나 아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