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너겟8조각 작성시간 26.02.04 비혼 여시덜 vr사~ 시간 가는 줄 모름
-
작성자지금부터추우면얻덕하라고 작성시간 26.02.04 지 글 보고 비혼 철회하는 사람 없을텐데 굳이 왜 저러나 싶음
-
작성자포포포포미닛 작성시간 26.02.09 결혼하면 안외롭다고 누가그래
-
작성자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 26.03.06 미안한 말 아니 사실 전혀 안 미안한데, 여기서 저 한남 의견에 동조하는 사람들이나 여시들은 결혼해도 100% 외로워질거임 외부환경에 의존하는 행복은 결국 조건부 행복이거든 남에게 자신의 행복을 저당잡히고 스스로의 내면도 제대로 다룰 줄 모르면서 타인과 살면 그 내면이 충만해질 것 같음? 심리학적으로나 이치적으로나 어림도 없는 소리야 타인이 내 결핍을 채워줄 수 있다고 믿는 순간 지옥이 시작된다 막말로 피를 나눈 가족조차도 종종 피곤하고 안 맞을 때가 있는데 저런 맹신자들은 그때가서는 또 무슨 핑계를 댈지 너무 훤함
-
작성자돈많은백수하고싶다 작성시간 26.04.08 아 그래서 기혼들은 결혼하고 그렇게 심적으로 외롭지도않고 알차면서 바람들은 존나게 피고 다니세요? ㅜ 이혼률은 왜그렇게 높아여? 결혼이 그렇게 행복하고 외로움을 채워주는 존재인데 죽을때까지 붙들고 살지? ㅠㅜ 저글쓴사람은 결혼해도 외롭다고 바람피다 걸려서 이혼당할놈일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