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부모님 사망후 비혼후회.pann

작성자Sunmoonstar02| 작성시간26.02.02| 조회수0| 댓글 32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카더가든라이브개망함 작성시간26.02.03 남자랑 산다고 그리움이 없어지는것도 아닌데 뭔소리
  • 작성자 깍꿍 작성시간26.02.03 노홍철 이서진 안 부러운데...
  • 작성자 쵸놈스리보다곤 작성시간26.02.03 딱 보니까 지는 혼자 못사는 성격 같은데 뭐 대단한 깨달음 얻은마냥ㅋㅋㅋㅋ자기가 어떤 성격인지도 모르고 비혼이니 뭐니 지껄인건가 남이 비혼인데 그걸로 자기 멋대로 추측한거라면 니가 혼자 못사는 성격이라 시야가 좁아서 그리 보이는거겠지
  • 작성자 맥너겟8조각 작성시간26.02.04 비혼 여시덜 vr사~ 시간 가는 줄 모름
  • 작성자 지금부터추우면얻덕하라고 작성시간26.02.04 지 글 보고 비혼 철회하는 사람 없을텐데 굳이 왜 저러나 싶음
  • 작성자 포포포포미닛 작성시간26.02.09 결혼하면 안외롭다고 누가그래
  • 작성자 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26.03.06 미안한 말 아니 사실 전혀 안 미안한데, 여기서 저 한남 의견에 동조하는 사람들이나 여시들은 결혼해도 100% 외로워질거임 외부환경에 의존하는 행복은 결국 조건부 행복이거든 남에게 자신의 행복을 저당잡히고 스스로의 내면도 제대로 다룰 줄 모르면서 타인과 살면 그 내면이 충만해질 것 같음? 심리학적으로나 이치적으로나 어림도 없는 소리야 타인이 내 결핍을 채워줄 수 있다고 믿는 순간 지옥이 시작된다 막말로 피를 나눈 가족조차도 종종 피곤하고 안 맞을 때가 있는데 저런 맹신자들은 그때가서는 또 무슨 핑계를 댈지 너무 훤함
  • 작성자 돈많은백수하고싶다 작성시간26.04.08 아 그래서 기혼들은 결혼하고 그렇게 심적으로 외롭지도않고 알차면서 바람들은 존나게 피고 다니세요? ㅜ 이혼률은 왜그렇게 높아여? 결혼이 그렇게 행복하고 외로움을 채워주는 존재인데 죽을때까지 붙들고 살지? ㅠㅜ 저글쓴사람은 결혼해도 외롭다고 바람피다 걸려서 이혼당할놈일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