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26.03.06 미안한 말 아니 사실 전혀 안 미안한데, 여기서 저 한남 의견에 동조하는 사람들이나 여시들은 결혼해도 100% 외로워질거임 외부환경에 의존하는 행복은 결국 조건부 행복이거든 남에게 자신의 행복을 저당잡히고 스스로의 내면도 제대로 다룰 줄 모르면서 타인과 살면 그 내면이 충만해질 것 같음? 심리학적으로나 이치적으로나 어림도 없는 소리야 타인이 내 결핍을 채워줄 수 있다고 믿는 순간 지옥이 시작된다 막말로 피를 나눈 가족조차도 종종 피곤하고 안 맞을 때가 있는데 저런 맹신자들은 그때가서는 또 무슨 핑계를 댈지 너무 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