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의외로 우리나라 20대 절반 이상이 없다는거 작성자이또한지나가|작성시간26.02.09|조회수156,000 목록 댓글 16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089785164운전면허 서울에 밀집되는 인구 (서울은 지하철이 발달되서 차 그닥 필요없음) + 굳이 따야하냐는 인식 강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풉킼 | 작성시간 26.02.11 서울은 필요없긴하지.. 작성자오덕아님 | 작성시간 26.02.11 음써요.,.... 작성자5.5등급 | 작성시간 26.02.14 음?절반이나? 작성자공포의토마토 | 작성시간 26.02.16 나도 차 살 생각 전까지 딸 필요성을 못느껴서 안따긴했으 작성자용용죽겠 | 작성시간 26.02.21 32살인데 없시유 한번씩 교외로 자차있는 사람들 놀러 다닐때 부럽긴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