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가를 드가보세요 작성시간 26.02.13 본 글 이해가지만..김포 저기는..김포중에서도 안쪽이라 출퇴근시간도 오래걸리믄데..게다가 김포에 일자리가 없어 그래서 3-4억 아닐까 싶은데
-
작성자뇽뇨뇽뇨뇨 작성시간 26.02.13 분수에 맞게 좀 사세요들... 징징이그만하고ㅠ
-
작성자에스파밟으실수수수수수퍼no밟 작성시간 26.02.13 차는 분수에맞게 사면서 집은 왜..투기목적으로 무리하게 대출받아 ㅋㅋㅋ ㅠ 부채도 재산은 맞지만 1억가지고 20억짜리아파트살기 이런게아님;;
-
작성자원칙과기준 작성시간 26.02.14 남일이라고 쉽게 말하네 저런데 들어가면 출퇴근에 얼마나 시간을 써야하는데 ㅋㅋ
-
작성자귀요미여시♡ 작성시간 26.02.14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