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3-4억대 집 살면 죽는 병들 걸렸어?

작성자브라운팬더|작성시간26.02.12|조회수46,562 목록 댓글 537

출처: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 보셨어요? "3-4억대 집 살면 죽는 병들 걸렸어? (부동산)" https://www.teamblind.com/kr/s/yd68u7n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가를 드가보세요 | 작성시간 26.02.13 본 글 이해가지만..김포 저기는..김포중에서도 안쪽이라 출퇴근시간도 오래걸리믄데..게다가 김포에 일자리가 없어 그래서 3-4억 아닐까 싶은데
  • 작성자뇽뇨뇽뇨뇨 | 작성시간 26.02.13 분수에 맞게 좀 사세요들... 징징이그만하고ㅠ
  • 작성자에스파밟으실수수수수수퍼no밟 | 작성시간 26.02.13 차는 분수에맞게 사면서 집은 왜..투기목적으로 무리하게 대출받아 ㅋㅋㅋ ㅠ 부채도 재산은 맞지만 1억가지고 20억짜리아파트살기 이런게아님;;
  • 작성자원칙과기준 | 작성시간 26.02.14 남일이라고 쉽게 말하네 저런데 들어가면 출퇴근에 얼마나 시간을 써야하는데 ㅋㅋ
  • 작성자귀요미여시♡ | 작성시간 26.02.14 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